보도자료 놀라운 공룡세계 다섯 번째 이야기
사라진 공룡, 그들이 돌아온다!

지금 고성은 다함께 공룡댄스 열풍

2020-01-09

  • 작성자

    웹마스터

  • 조회수

    34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이하 조직위)에서는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군민과 함께하는 엑스포 실현을 위해 ‘군민과 함께하는 공룡댄스’를 진행 하고 있다.

 

‘군민과 함께하는 공룡댄스’는 공룡엑스포 공식로고송에 맞춘 귀여운 율동으로 지난 8월 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플래시몹 이벤트로 시작됐으며 군민과 함께하는 공룡댄스로 발전시켜 고성군 주요명소와 엑스포를 알릴 계획이다.

 

공룡댄스 촬영은 안무 강의, 연습, 촬영이 1시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전체 안무가 아닌 연령대별 맞춤 쉬운 부분 안무를 통해 부담 없이 참여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군민과 함께하는 공룡댄스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공무원, 소방관, 경찰서, 군인, 시장상인, 학생 등 고성군민 모두 참여가능하며 장소는 참여자의 근무지 혹은 당항만간사지생태공원, 상리연꽃공원, 해지개다리 등 고성의 주요명소에서 진행 할 계획이다.

 

엑스포조직위에 따르면‘군민과 함께하는 공룡댄스’는 지난 12월 11일 고성소방서를 시작으로 고성FC, 회화초등학교, 고성군의회 등 군민들의 참여요청에 따라 촬영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촬영 완료한 단체는 총 10곳으로 2020공룡엑스포 성공을 위해 2020명을 영상에 담을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군민과 함께 공룡댄스’는 남녀노소 다양한 군민들 참여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엑스포라는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한 것”이라며 “공룡댄스 촬영을 통해 군민들의 공룡엑스포에 대한 관심과 성원이 얼마나 뜨거운지 느낄 수 있었다. 촬영을 통해 새로운 추억을 안고가시길 바라며 부담없이 신청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2020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리며 공룡댄스 참여를 원하는 개인, 기관 및 단체는 엑스포사무국 총무행사팀(670-3815~17)로 문의하면 된다.

해당파일이미지 해당파일이미지


  • 군민과함께공룡댄스(5).jpg [273936 byte] 군민과함께공룡댄스(1).jpg [280632 byte]